본문 바로가기

암호화폐/솔라나(Solana)

[솔라나] $FRONKS NFT 추가 구매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이젠입니다.

 

일전에 솔라나 기반 NFT 프로젝트,

 

FRONK FARMER FRONKS를 구입한 포스팅을 올렸습니다.

 

관련 포스팅 : https://ezen.tistory.com/33

 


 

오늘은 FRONKS를 추가 구매했습니다.

 

지난 번에는 한 마리에 0.12SOL에 구입했는데

 

오늘은 3마리 다 해서 0.24SOL, 평균 0.08SOL로 구입을 했네요.

 

최근 상승장으로 솔라나 가격이 올라서 한화로는 약 7,200원 정도로 환산할수 있습니다.

 

FRONK FARMER가 채굴 기능이 강조되었다면,

 

FRONKS PFP, 그러니까 SNS 프로필 사진이나 커뮤니티 소속을 강조한 프로젝트로 보입니다.

 

바닥가 매물 중 마음에 드는 개구리로 데리고 왔습니다.

 

 

일전에 말씀드린것처럼 징크스가 하나 있는데 NFT4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.

 

4마리가 사이좋게 솔라나 밈코인 $FRONK를 채굴해주면 좋겠네요.

 

얼마 전에 밈코인 도지에 이어 시바도 업비트에 상장했는데

 

다음은 FRONK가 되었으면 좋겠네요.ㅎㅎ

 
반응형

'암호화폐 > 솔라나(Solana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솔라나] $FRONK NFT 구입  (0) 2023.02.10